HOME / 회사소개 / 윤리규범

1. 투명경영
     ○ 협력사 및 이해관계자로부터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수수(현금, 수표, 유가증권, 상품권, 항공권 등)를 하지 않는다.
     ○ 어떠한 경우에도 향응이나 접대 등 할인혜택을 받지 않는다.
     ○ 협력사 임직원과는 내기(골프, 고스톱, 포커 등)를 하지 않는다.
     ○ 협력사 임직원과의 식사는 가능한 구내식당을 이용하여 불가피하게 외부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에는 사회통념상
       지나치지 않는 범위로 한다.
     ○ 협력사에서는 어떠한 형태의 청탁이나 압력행사 및 사적인 부탁 또는 의뢰를 하지 않는다.
2. 상생협력
     ○ 제반 업무처리에 있어서 항상 공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직무를 수향한다.
     ○ 우월한 권한과 지배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하거나, 불법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.
     ○ 글로벌 경쟁력있는 협력사를 육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협력사 지원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하여
       상호 동반성장으로 상생협력(상생협력5스타 인증)의 계기가 되도록 운영한다.
     ○ 협력사와 업무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갑질, 욕설등을 절대하지 않고 상호 간 예의를 갖추어 임한다.
     ○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협력사 및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
3. 환경경영
     ○ 제품의 개발, 생산과정에서 사람의 건강과 환경에 유해한 물질이 사용되거나 포함되지 않도록 적극 조치한다.
     ○ 법률적 또는 국제 통념상으로 금지된 유해물질(4대 중금속 등 )의 사용 및 운용을 방조 하지 말아야 한다.
     ○ 임직원 환경교육 및 협력사 환경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한다.
4. 품질경영
     ○ 지속적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도록 무결점의 부품 생산시스템을 확립 하는 데 앞장선다.
     ○ 대외 고객 품질지수(품질5스타, 납입5스타) 등 에서 최고의 품질수준으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스스로 검증 된
       완벽 품질의 제품을 공급 하는 데 최선을 다 한다.
     ○ 제품에 대한 고객의 품질 인식을 신속히 파악 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고 생산 중인 제품의 품질을 실 시간으로
       개선하고 조치 하는 데 최선을 다 한다.
     ○ 재료, 설비, 작업 방법, 사람, 츨정, 모랄, 설비의 변경으로 품질의 영향 요인 발생 시 고객이 정한 4M 규정에 따라
       사전에 신속히 보고 하여 불량 발생을 미연에 방지 한다.
5. 정보보안
     ○ 업무와 관련 해 입수한 정보를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의 이익을 위해 이용 하지 않는다.
     ○ 회사, 고객 및 협력사로 부터 얻은 정보를 임의적으로 제 3자에게 누설 하지 않는다.
     ○ 고객 및 협력사에 대한 정보에 대해 자의적 왜곡 또는 허위 사실 유포 및 데이터 훼손을 하지 않는다.
     ○ 회사의 정보보안을 위한 시스템(보안수준평가(SAS))을 갖추고 내외적으로 관리 통제 및 보안 조치를 강화 한다.
     ○ 사무실에 문서 파쇄기를 설치하여 중요문서 폐기 철저 등으로 정보 보안을 생활화 한다.
6. 사회적책임
     ○ 기업 시민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 하도록 노력 한다.
     ○ 항상 어려운 이웃에 꿈과 희망을 주고, 시민 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의 실현을 위해 항상 노력 한다.
     ○ 인간의 존엄성 및 행복권을 존중하고 남펴평등의 원칙을 준수하여 아동노동,강제노동을 거부하고
       성희롱 등을 단호히 배척 한다.
     ○ 전 세계의 사회적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 하도록 노력 한다.

 부칙
      이 윤리 행동 강령은 2009년 2월 1일 부터 신규 시행하며 2018년 5월 30일 새한 시스템에 반영 개정 한다.
      모든 임직원이 협력사 윤리행동 실천을 추구하여 성실하게 실천하기 위해 제정 하여 실행 한다.